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노우보드복 이월상품, 이렇게 좋다니!

by 베리포스트 2020. 10.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더들에게 만족도 높은 스노우보드복 이월상품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노우보드복은 기능성웨어로 일반 의류보다 고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금액 부담이 있을 땐 이월상품을 보는 것도 좋은데요. 지금부터 보드복 이월상품으로 고려해봐도 좋은 '스모키바나나' 브랜드에 대해 말씀드릴까 합니다.

 

 

'스모키바나나'는?

스모키바나나는 스노우보더들을 위한 전문 스노우웨어로 10년째 인기를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스타일리쉬한 루즈핏 스타일에 최다 기능성을 탑재하여, 디자인당 100벌만 수제작하는 커스텀웨어입니다.

 

스모키바나나의 장점

스모키바나나는 기존 무겁고 움직임이 둔화되는 스노우보드복에서 탈피, 톨후드 스타일에 최대 14가지 기능을 넣어 제작하고 있습니다.

모든 기능들은 스노우보더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제작되었으며, 재단과 봉제를 통해 라이딩과 그라운드트릭의 최적화를 구현한 제품입니다.

 

스노우보드복 이월상품

 

 

스모키바나나는 특정 시즌의 톨후드 및 톨티, 넥워머를 이월상품으로 지정하여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이월상품을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모키바나나 2021시즌 신상품

스모키바나나가 2021시즌 신상을 선보였습니다. 고글이나 헤드셋을 팔에 걸어서 보관할 수 있는 고글세이버와 시즌권을 걸 수 있는 시즌권루프 기능을 추가했는데요.

스노우보드복 이월상품을 볼 때, 신상도 같이 한번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모키바나나는 톨후드/톨티/넥워머 부문 판매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스노우보드웨어 브랜드입니다.

 

 

지금까지 스노우보드복 이월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노우보드복은 한번 사면 오랜 시간 입는 만큼 디자인, 기능, 움직임 등 다양한 고려 후에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모키바나나 홈페이지(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