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릴려고 합니다.
아이들하고 가기 좋은 곳 1순위가 바로 '에버랜드'인데요. 하지만 자유이용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이런 부담을 없애 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무서운 놀이기구 BEST.7 오줌지림 주의(링크)
>엑소시스트 공포의 계단소녀, 현재 이렇게 변했다고?(링크)
>충격...필름 끊긴 채 모텔갔다가 성범죄자 됐다고?(링크)
1. 제휴카드 할인(50%)
에버랜드는 삼성카드를 비롯, 총 10개의 제휴카드 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은 본인 1일 1회로 한정되어 있으며 신분증을 지참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대인 기준으로 종일권 28,000원, 야간권(16시 이후) 23,000원 입니다. 대부분의 카드들이 할인적용을 받을 수 있으나 제휴카드 실적(보통 전월 30만원 이상)이 충족되어야 가능합니다. *실적은 카드별로 상이합니다.
2. 현대카드 M포인트(50%)
현대카드는 M포인트를 사용하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있다면 최대 5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주간권 기준 28,000원, 야간권(16시 이후) 23,000원입니다. M포인트도 돈하고 똑같기 때문에 1포인트당 1원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3. 제휴카드 스마트예약(61%)
에버랜드는 PC로 방문일 예약을 하면, 자그마치 61%를 할인해주는 '스마트예약' 이벤트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스마트예약을 하게 되면 줄을 서지 않고 게이트BAR로 바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되고 좋습니다.
스마트 예약 시, 본인은 21,900원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고, 동반인(3인까지)은 46% 할인된 가격으로 자유이용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쉽게 예약이 가능하니, 방문일이 결정되시면 할인받을 겸 꼭 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할인 방법을 통틀에 이 방법이 가장 저렴합니다. 스마트예약(링크)
3.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전액)
아시아나항공에 쌓인 마일리지를 활용하면 돈을 내지 않고 자유이용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1일 1회 기준, 4천 마일리지가 차감됩니다.
당일예약 및 현장에서 마일리지 차감은 불가합니다.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아시아나항공 포인트 관련 방문예정일을 등록해야 합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스마트예약(링크)
4. KT 멤버십 할인(60%)
KT 고객인 경우, 60% 할인된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카드를 현장에서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KT어플을 설치하여 카드화면을 사전에 준비해놔야 합니다.
종일권 기준, 22,400원에 입장이 가능하며, KT 1만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또한 동반 3인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NH카드 전회원 1+1
농협카드는 정상가로 본인 1매 구매 시, 동반인은 무료로 자유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으로 따지면 50% 할인된 가격에 2장을 구매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연인끼리 방문 시, 혜택을 보기 좋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이는 본인 실적과 무관하게 받을 수 있으며, 현장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밖에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
이밖에도 신한카드(제휴카드 한함)로 8만원 이상 결제 시, 캐시백되는 이벤트, 하나카드 50% 할인 등이 있으며, 오픈마켓(네이버쇼핑, 옥션, G마켓)이나 소셜(쿠팡, 위메프) 등을 통해 할인쿠폰을 받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할로윈데이,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겨울 행사가 많은 만큼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